유튜브 썸네일 2024년도에 바뀐 트랜드
유튜브 썸네일 디자인 이렇게 따라만 하자.
유튜브는 2024년 현재 더 경쟁이 치열해졌다.
매분마다 업로드되는 영상이 500시간 이상에 달하며, 시청자를 유혹하여 클릭하도록 하는 섬세한 썸네일 작성이 중요하다. 일
단 사람들이 클릭해서 들어와야 하기 때문에 썸네일이 중요 또 중요하다. 썸네일도 트랜드가 있다.
썸네일을 잘만들어 클릭률을 최대로로 끌어올려야 한다. 시청 지속시간 을 늘리고 편집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도 그다음 문제.
클릭률이 좋지 않다면 날잡아서 썸네일만 다시 싹 갈아엎자.
진짜 예전에는 솔직히 대충 올려도 클릭률 대충 나왔는데 요즘에는 잘만들기 의외로 힘들다. 나란인간 원래 재미없는인간이라.
1. 유튜브 썸네일 2024 트랜드 - 대비가 강한 텍스트와 색상 활용 - 완전 눈에 띄게
대비가 강한 보색 색상을 사용하여 주요 요소를 두드러지게 만든다. 예를들어 검은 배경에 포화된 핑크 또는 노란색 텍스트는 즉시 시선을 끈다. 마찬가지로, 생생한 빨강 또는 파랑 배경에 흰색 텍스트가 돋보인다. 높은 대비는 제목과 텍스트를 눈에 띄게 만들어 읽기 쉽게 한다.
2. 감정적인 얼굴 그대로 -
이경우 연예인이나 인지도가 있는 인물을 하면 좋다. (저작권은 알아서 확인하세요. )
강한 감정을 보여주는 얼굴이 포함된 유튜브 썸네일은 더 많은 클릭률을 얻는다. 웃음이나 놀람 같은 감정을 보여주는 인간의 감정을 자극하고 보여주는 것은 이유를 찾아내려는 사람들에게 보다 클릭률을 높인다.
3. 숫자와 목록 특징. 구체적인 숫자가 들어가면 - 현실적인 숫자, 예를들면 1억보다 천만원, 100만원
연구에 따르면 숫자나 목록이 포함된 유튜브 썸네일은 더 많은 클릭을 받는다. 예를들면, 1억 빠르게 만들기, 5가지 이유, 퀴즈 10개 등등의 썸네일을 많이 보았을 것이다. 이유는 이것들이 시청자들에게 단계별 조언, 요약 또는 비교를 제공하는 비디오임을 시그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4. 생각없이 뇌가 없이도 이해할 수 있는 단순, 심플하고 눈에 딱 들어오는 썸네일.
뺄게 정말 없을떄까지 뺴고 또 빼고 썸네일은 최대한 단순하고 눈에 딱 들어올수 있게
괜히 어려운말 절대 쓰지 않는다.
다양한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투명한 기하학적 모양, 대각선 선, 화살표 및 기타 요소를 썸네일 이미지 위에 층으로 쌓으면 시각적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래픽 추가는 주요 주제에 주의를 끌고 제목과 텍스트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핵심단어(만): 비디오에서 흥미로운, 영감을 주는 또는 놀랍다고 생각되는 1-4 단어 핵심을 뽑아내고 그것을 썸네일에 대담하게 특징으로 삽입하여 시청자를 유인할 수 있다.
생생한 그래픽 삽입: 색상이 많은 도형과 그래픽(원, 화살표, 말풍선 또는 별모양)을 포함하여 표준 이미지를 향상시칸다. 이미지 위에 장식된 이 화려한 부착물은 주목을 빨리 끌어준. 다만 주요 제목과 텍스트가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도록 너무 많은 글자, 이미지를 하지 않는다.
미니멀한 스타일: 때로는 적게가 더 많을 때가 있다. 요즘 가장 트랜드한것 같다. 많은 여백과 단일한 그래픽 또는 텍스트 요소를 가진 미니멀한 미학
굵은 폰트로 스타일링: 큰 굵은 제목은 혼잡한 유튜브 피드에서도 시선을 끈다. 특히 두꺼운 글꼴을 사용하고 제목을 확대하면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두드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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